[포토] 장동건-고소영 결혼 '김민희 바지, 원래 이런걸까? 찢어진걸까?'

2010. 5. 2. 1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결혼식에 참석한 배우 김민희가 차에서 내려 식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열애 사실이 공개될 때부터 '세기의 커플', '한국의 브란젤리나'로 화제를 모든 장동건-고소영 커플은 결혼식 과정 일거수일투족까지 큰 관심을 받아왔다.

두 사람은 이날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뜨거운 플래쉬 세례를 받았다.작년 가을께 열애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장고커플'은 현재 임신 3개월째인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비행 시간이 길지 않은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한편 연예계 최고의 선남선녀인 장동건-고소영의 결혼인 만큼 정우성, 현빈, 정준호, 이정재, 공형진, 김민희, 이혜영, 김희애, 주진모, 오만석, 김남길, 안성기, 김민종, 신승훈, 이덕화, 박중훈, 김승우-김남주 부부, 신민아, 김수로, 소지섭, 하지원, 송승헌, 한재석, 윤다훈, 설경구, 손태영-권상우 부부, 손지창-오연수 부부, 임하룡 등이 참석해 더욱 자리를 빛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지현 기자 addio32@bntnews.co.kr ▶ [포토] 김남길 "배가 좀 아파요~"

▶ [포토] 소지섭 '선글라스도 소간지가 쓰니 틀리네~'

▶ [포토] 이혜영 '새하얀 피부, 샴푸의 요정처럼 살랑살랑'

▶ [포토] 장동건-고소영 결혼 '김민희, 하늘하늘 블라우스 입고 결혼식 참...

▶ [포토] 송승헌 '신랑 장동건보다 멋지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