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2PM 찬성-택연 섹시한 블랙 카리스마

2010. 4. 24. 22: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임세영 기자]걸그룹 2NE1(투애니원 / 박봄, 박산다라, 공민지, 씨엘)과 아이돌그룹 2PM(준수, 닉쿤, 옥택연, 우영, 준호, 찬성)이 한자리에 뭉쳤다.

삼성전자가 4월 24일 오후 7시 서울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애니콜 광고 모델인 2NE1, 2PM 등과 함께 하는 '애니콜 코비 패밀리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

개성있는 팝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비(Corby)는 '코비-F'를 비롯해 파스텔톤의 '코비 스프링 컬러'를 출시하는 등 라인을 확장해 왔으며, 출시 4개월 만에 판매량 50만대를 돌파하면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애니콜 코비 패밀리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해 코비 모델인 2NE1과 2PM, 손담비, 김태우와 함께 코비 구매 고객들에 즐거운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2NE1과 2PM이 코비폰의 CM송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한 '날 따라 해봐요', '마이 컬러(My Color)'의 노래와 춤을 직접 선보였다.

한편 '애니콜 코비 패밀리 페스티벌' 이벤트에는 1주만에 3,000여명의 참가 신청자가 몰려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코비 구매 고객들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코비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계속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세영 seiyu@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