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킥' 이광수, '공대 아름이' CF 속 모습 새롭게 화제

2010. 4. 22. 14: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T―뉴스 이다정 기자] MBC '지붕뚫고 하이킥(이하 '지붕킥')'에 출연했던 이광수의 과거 CF 속 모습이 화제에 올랐다.

 이광수가 출연했던 CF는 다름아닌 '공대 아름이' 편으로 유명했던 한 이동통신사의 광고다. 당시 CF에서는 공대의 유일한 여자인 '아름이' 홍인영이 반짝 스타로 떠올랐다. 알고보니 그는 MT를 거부하는 아름이를 붙잡는 공대생으로 출연해 맨 앞에서 "아름아, 같이 가"를 외쳤던 인물.

 유명 CF에서 이광수의 모습을 새롭게 찾아낸 네티즌들은 "저 남자가 '지붕킥' 광수라니 너무 놀랍다" "어쩐지 '지붕킥'을 보는데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다 싶었다"며 흥미로워 했다. "CF 속 모습과 현재가 큰 차이는 없지만, 지금이 훨씬 더 잘 생겨보인다"는 의견도 있었다.

 이광수는 '지붕킥'에서 가수 지망생 광수 역으로 출연, 유인나와 러브라인을 형성해 사랑받았다. 그는 '지붕킥' 종영 후 MBC '동이'의 장악원 대금 연주가 영달 역으로 캐스팅 돼 동이(한효주)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극의 감초로 호평받고 있다.

  < < a href='mailto:anbie@sportschosun.com' > anbie@sportschosun.com >

< scnewsrank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