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박미선, 제임스본드·본드걸 '변신'

길혜성 2010. 4. 14. 08: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개그계의 찰떡궁합 커플 이봉원과 박미선이 제임스 본드와 본드걸로 변신했다.14일 이봉원 박미선 소속사인 싸이더스HQ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자사의 온라인 매거진 '아이'(i)의 '잇 스타' 코너를 위해 최근 동반 화보를 촬영했다.

싸이더스HQ 측은 "이봉원 박미선 부부는 이번 화보를 통해 제임스 본드와 본드걸로 깜짝 변신했다"라며 "깔끔한 수트 차림의 이봉원과 섹시한 레드 원피스를 입은 박미선의 모습은 마치 코믹 첩보 영화를 연상시켰다"라고 밝혔다.

이어 "화보 속 이봉원이 제임스 본드처럼 총을 쏘는 듯 한 포즈를 선보이면 박미선은 본드걸 못지않은 섹시한 포즈로 응수하는 등 찰떡궁합 호흡을 자랑했다"라고 전했다.

싸이더스HQ 측은 "봄을 맞아 연둣빛 의상도 맞춰 입은 이 부부의 모습에서 편안함과 행복함도 느낄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이봉원 연극 전회 매진 "대학로 복귀 대성공"'예능퀸' 박미선, 유·강에 맞서려면박미선·송은이·안재욱, 틴틴파이브 새 앨범 참여길·서신애·박미선, 2009연예대상 이색 수상자초절정 엽기발랄 만화 '구로막차오뎅한개피' 무료로 보기comet@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혜성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