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샤의 공식 맥주 '에스트렐라' 국내 상륙!

입력 2010. 4. 13. 17:07 수정 2010. 4. 13. 1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르샤의 공식 맥주 '에스트렐라 담(Estrella Damm)'의 '바로셀로나'가 드디어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에스트렐라 담(사)은 1876년에 설립되어 130여 년간 최상급 홉과 천연광천수만을 사용한 전통적인 주조공법으로 최고의 맥주 제조회사라는 명성을 지켜오고 있다.

스페인어로 '별'이라는 의미의 맥주 '에스트렐라'는 추구천재 리오넬 메시가 소속된 FC바르셀로나의 오랜 공식 후원사다. 2009년 FC 바로셀로나가 챔피언스리그 우승 축하 카퍼레이드 당시 선수들의 손에는 샴페인 대신 '에스트렐라'가 들려 있었다.

스페인 대표 맥주 '에스트렐라 담 바로셀로나'는 프리머엄 라거만의 부드러운 향과 깊은 맛이 특징이다. 또한 깔끔하고 상쾌한 입맛과 4.6%의 부담 없는 알코올 도수로 맥주를 즐기는 국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현아 기자 hyuna@bntnews.co.kr ▶ 이민호 '개취룩' 스타일 포인트는? ▶ 이시영 vs 오지은, 같은 옷 다른 느낌 ▶ 어려보이고 싶다면 '소녀 헤어' 따라해봐~!

▶ 봄 낭만 가득한 '한강 전망쉼터'

▶[이벤트] 손담비 룩 'POP GLAM' 따라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