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형+데이브레이크 공연, 女관객 예매율 96%

이수현 2010. 4. 12. 1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이지형(왼쪽)과 데이브레이크 ⓒ사진=엠넷미디어

가수 이지형과 인디밴드 데이브레이크의 합동공연이 여성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지형과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아트홀에서 연작 공연 아우라(부제 봄소년의 어쿠스틱)을 개최한다.

공연 주최사 엠넷미디어 공연기획팀에 따르면 이들의 공연은 여성 티켓 구매율이 96%에 육박, 여성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주최 측은 "봄을 맞아 여심을 겨냥한 감성 공연에 주력했다"며 "기획의도가 적중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형 외 밴드 멤버들과 데이브레이크 5명이 합쳐 총 8명의 밴드를 구성한 이번 공연은 '봄소년의 어쿠스틱'이란 부제에 걸맞게 피아노, 기타, 베이스, 드럼, 퍼커션, 첼로 등의 악기가 동원되어 봄날 잔잔한 분위기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성 그룹 스윗소로우의 김영우가 게스트로 참여한다.[관련기사]☞ 박지빈, 이지형과 라디오 고정게스트 발탁'토이 객원싱어' 이지형, 15일 동갑내기 신부와 결혼(종합)'예비신랑' 이지형 "유희열에게 주례 맡길 뻔"가수 이지형, 11월 15일 동갑내기 연인과 결혼

▶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재야고수 종목 엿보기'

▶ (머니마켓) 모바일로 만나는 실시간 종목 추천

torie21@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