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김동희 김동현 형제 '시트콤 함께 하게 돼 즐거워요'
[일산(경기)=뉴스엔 임세영 기자]국내 최초 골프 시트콤이 탄생한다.김동희 이원종 이세나 강예빈 이한위 김예분 김동현 등이 출연하는 SBS E!TV 주간 골프 시트콤 '이글이글'의 기자간담회가 4월 7일 오후 2시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일산 두산 위브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됐다.
SBS E!TV 골프 시트콤 '이글이글'은 건어물남 김동희가 골프장 레슨프로로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이야기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자화상이 좌충우돌 유쾌하게 얽히며 펼쳐지는 국내 최초 골프 시트콤이다.
극중 강예빈은 기존 수영복 화보에서 선보였던 치명적인 팜므파탈 이미지와는 또 다른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골프 레슨 프로 역할을 맡아 김동희, 이세나와 함께 톡톡 튀는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해 나갈 예정이다.
또 시트콤 '이글이글'에는 이원종, 이한위를 비롯해 김혜수의 친동생인 김동현 김동희 형제, 영화 '핸드폰' '부산' 등으로 급부상 중인 이세나, 미스코리아 출신 김예분 등의 호화 캐스팅과 현 프로골퍼들과 인기 연기자들이 카메오로 출연한다.
한편 '이글이글'은 처음으로 골프를 소재로 한 국내 최초 골프 시트콤으로 매 회 골프장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해프닝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글이글'은 지난 3월 11일 포스터, 타이틀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 일정에 돌입했으며 지난 17일 첫 로케 촬영을 시작으로 6개월의 대장정에 돌입, 4월 중 SBS E!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임세영 seiyu@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