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애만' 임하룡·송옥숙, '세바퀴' 나들이

이수현 2010. 3. 19.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사진=MBC

MBC 새 일일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 출연진이 MBC '세바퀴'를 통해 먼저 시청자들과 만난다.

19일 MBC에 따르면 '볼수록 애교만점'에 출연하는 임하룡, 송옥숙, 이선호, 김바니는 최근 '세바퀴' 녹화에 참여해 선우용여, 임예진, 이경실 등과 거침없는 수다를 나눴다.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임하룡은 여전한 입담과 재치를 과시했으며 자신의 히트 코너였던 '추억의 책가방' 콘셉트처럼 교복을 입고 등장해 박명수, 구하라, 임예진, 김태현 등과 콩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볼수록 애교만점'은 집나간 남편을 대신해 세 딸을 키워낸 열혈엄마 송옥숙과 15년 만에 뻔뻔하게 돌아온 아버지 임하룡을 중심으로 세 딸과 주변의 남자들이 좌충우돌 가족을 이루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릴 예정이다.

한편 이들이 출연한 '세바퀴'는 오는 20일 오후 방송된다.[관련기사]☞ '볼수록 애교만점', '지붕킥' 영광 이을까'볼수록 애교만점' 5종 포스터 공개'지붕킥' 후속 '볼수록애교만점', 新모계사회 풍자예지원·김성수…'볼수록애교만점' 출연진 확정▶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머니마켓) 돈이되는 증권정보 '재야고수 따라잡기'torie21@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