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다이나믹 듀오 김윤성 군인정신으로 무장~

2010. 3. 5. 21: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산(고양)=뉴스엔 임세영 기자]김재원, 토니안(안승호), 김정훈(이상 홍보 지원대) 조인성 등 군입대 연예병사들이 한자리에 뭉쳤다.

이들은 3월 5일 오후 7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5홀에서 열린 '국군방송 파워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2010KCTA 디지털케이블 TV쇼' 행사 일환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들 외에도 홍보지원대 소속인 다이나믹 듀오의 최재호 김윤성, 신화의 앤디(이선호), 젝스키스의 김재덕을 비롯해 영화배우 조인성, 가수 성시경, 이정 등 연예병사들이 함께 했다.

조인성과 김재원 붐(이민호)의 공동 사회로 진행된 이날 공개방송에서는 지난 1월 11일 군입대해 국방부 근무지원단에 배치돼 홍보지원대원으로 활동중인 앤디(신화)가 히트곡 '러브송' 과 '프로포즈' 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앤디의 오프닝 공연에 이어 성시경, 토니안, 김정훈, 이정, 에픽하이 투컷(김정식), 다이나믹 듀오 최재호 김윤성, 김재덕, 장수원 등 인기가수 출신 연예병사들이 멋진 열창의 무대를 선보였다.

여기에 올해 국군방송 프렌즈 FM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인기 걸그룹 에프엑스(f(x)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설리, 루나)가 '라치타' '츄'로 파워풀한 댄스와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내세워 개성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 엉덩이 춤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라(박규리, 정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가 최근 3집 미니 앨범을 통해 공개한 '루팡' 'Lonely'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임세영 seiyu@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