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마우스 '사랑이 올까요' 백지영 피처링 화제

2010. 3. 5. 13: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해', '에너지', '패밀리' '웃어' 등을 연속 히트시킨 마이티 마우스가 이번에는 백지영과 의기투합해 오는 3월10일 '사랑이 올까요'라는 곡으로 복귀 예정이다.

마이티 마우스의 '사랑이 올까요' 는 백지영이 지난해 마이티 마우스의 첫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인 'Miss U'의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후 두 번 째 함께하는 곡. 백지영과 마이티 마우스는 서로의 앨범이 나올 때마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도와가며 상부상조하는 선후배 가수이다.

이들의 선후배 사랑은 지난 백지영의 7집 수록 곡 '멜로디'의 피처링을 마이티 마우스가 참여한 이후부터다. 백지영은 멋진 랩으로 노래를 빛내 준 마이티 마우스에게 고마움에 대한 보답으로 마이티 마우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Miss U'를 불러 선후배간의 돈독한 정을 보여줬었다. 또한 지난 해 여름엔 2PM의 택연이 태국 CF촬영으로 인해 무대에 함께 오르지 못하자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가 택연을 대신 해 자진해서 백지영의 '내 귀에 캔디' 무대에 함께 오르는 등 서로의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백지영은 이 곡에서 베테랑 가수로서 면모를 과시하며, 특유의 가창력을 바탕으로 그 어느 때보다 짙은 호소력을 음악에 담아냈고, 감미로운 진행이지만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랩핑으로 감정을 토해내는 마이티마우스의 랩은 이들에게서는 처음 느껴보는 이 곡의 백미라고 할 수 있다.

백지영과 마이티 마우스가 함께 한 '사랑이 올까요'는 3월10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WS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아이돌 가수 "실용음악과 가서 뭐해?" 연극영화과만 북적북적 ▶ 장동건, 팬미팅에서 고소영과의 '5월 결혼설' 밝힐까? ▶ '아이리스2' 차승원-정우성, 초호화 캐스팅 ▶ 中레이싱모델 자이링, 섹스비디오 파문에 자살시도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청순글램' 신세경 닮은 꼴을 찾아라!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