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결여' 김범도 완판남 등극! '역시 범간지'

2010. 2. 12. 08: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선영 기자]MBC 수목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이하 아결여)의 김범이 완판남 대열에 합류했다.

'아결여' 속 천재 뮤지션이자 완소 연하남 하민재로 출연 중인 김범이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미 드라마 '꽃보다 남자' 등을 통해 패셔니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김범은 '아결여'에서 김범식 그런지 룩 (grunge look)을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제작진은 "요즘 김범의 패션 스타일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새 학기를 앞둔 남자 대학생 사이에서 더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무래도 카리스마 있는 대학생 캐릭터이다 보니,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서도 김범의 스타일 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 역시 '범간지'라는 애칭이 괜히 생긴 게 아니란 걸 느낄 수 있다" 고 밝혔다.

김범의 지경미 스타일리스트는 "김범 본인의 나이보다 많은 24살 복학생 캐릭터이다 보니, 조금 더 성숙하고 남자다운 느낌이 나도록 했다. 또래보다 조숙하고 카리스마가 있는 인물이다 보니 비비드 컬러 보다는 블랙이나 그레이 등의 모노톤을 입고, 대신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아결여' 속 김범이 선보이는 스타일은 '그런지 룩'이다. 다양한 소재를 믹스매치 하여, 김범만의 스타일로 완성했다" 고 말했다.

또 김범 스타일에 대한 반응에 대해 "드라마 속 김범이 입고 나온 자켓, 카디건, 니트 티셔츠, 워커 , 무스탕 등 패션아이템에 대한 수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또한 여러 아이템이 실제 매장에서 완판됐다고 들었다. 극중 하고 나온 귀마개와 머플러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요즘 김범 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완판남 대열에 합류한 김범은 '아결여' 8회를 통해, 은발머리로 파격 변신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 흰머리가 생겨 속상해 하는 신영(박진희 분)을 위해 은회색 빛으로 머리를 물들이고 나타나 그녀를 깜짝 놀라게 만든 것.

7시간에 걸쳐, 총 2번의 탈색과 2번의 염색으로 완성된 김범의 은발 머리에 시청자들은 " 순정만화 주인공이 따로 없다" "사랑하는 사랑을 위해 은발로 변신한 민재는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선영 sypova@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