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킥 신애 "셰익스피어 5대 희극 너무 재밌어요"

양지원 2010. 2. 5. 1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양지원]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아역 탤런트 서신애(12)가 "'셰익스피어의 5대 희극'을 가장 인상깊게 읽었다"고 말했다.

서신애는 4일 밤 경기도 MBC 일산 드림센터에서 만난 서신애는 "글 쓰는 게 취미"라며 "독서를 좋아하는데 얼마 전 셰익스피어의 5대 희극을 읽고 큰 감명을 받았다"며 웃었다. "내용이 어렵지 않았냐"고 묻자, 초등학교 6학년인 서신애는 고개를 가로저으며 "희극 뿐 아니라 비극도 충분히 이해했다"고 답했다.

서신애는 "요즘 녹화 틈틈이 돈에 대한 다른 가치관 때문에 갈등을 겪는 귀족 이야기를 쓰고 있다. '라프니슨' '에스타' 등 등장인물 이름까지 직접 지었다. 이야기를 구성하는 게 너무 재미있다"며 웃었다.

옆에 있던 '해리' 진지희(11)도 "저도 글을 쓰고 있다"며 공책을 내밀었다. 진지희는 "'하이킥'과 내용이 비슷한데 이순재 할아버지 같은 캐릭터도 나온다"며 키득댔다.

성적을 묻자 서신애는 한참 망설인 뒤 "평균 95점 정도다. 80점 아래로 내려간 적은 없다"고 말했다.

양지원 기자 [jiwon221@joongang.co.kr]사진제공=MBC▷ 유민, 섹시 스타화보 '우윳빛깔' 매력 발산 '엄친딸' 이인혜, KBS 드라마 '전우' 주연 발탁 권상우, 빅뱅 탑과 액션신 찍다 병원 후송 '17세' 아이유 '원초적본능' 속 인물 어떻게 알았을까 이채영 한숨 "김승현과 열애.. 정말 아니에요" [취중토크 ①] 티아라, 데뷔 후 5개월간 휴일은 단 이틀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