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왕석현, 여자 친구와 함께 무대에~

2010. 2. 1. 2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조카 왕석현과 모델 출신의 탤런트 이선진 등이 2월1일 LS용산타워에서 열린 LS네트웍스 60주년 행사에서 기념 퍼포먼스 무대에 섰다.

이번 'eco friend, eco brand' 퍼포먼스에서 LS네트웍스의 각 브랜드 모델이 한 자리에 모였다. 아역배우 왕석현은 여자 친구와 손을 잡고 등장해 깜찍한 커플 워킹을 선보였다.

이선진은 프로스펙스 워킹화 W와 의류를 착용하고 전문모델다운 카리스마 워킹을 보여주었다. 국내 알파인 등반의 선도자인 김창호 대장은 몽벨의 최첨단 등산 의류의 기능을 선보였다.

한편 LS네트웍스 창립 60주년 및 프로스펙스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퍼포먼스에서는 스포츠 트레이너 머슬잭도 함께 참여했다. 피날레에서는 LS네트웍스의 모든 모델들이 이날 행사의 슬로건인 'eco friend, eco brand' 기념 셔츠를 다 같이 입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얼굴에 따른 주얼리 착용 TIP ▶ 주얼리로 콤플렉스 극복하는 TIP! ▶ 걸리쉬룩으로 돌아온 소녀시대 오~! ▶ 내 손에 찰떡궁합 반지는 무엇?

▶ 클래식 백' 하나면 스타일링 걱정 끝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