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31일 결혼 신승환 '신부 예쁘죠~'

문완식 2010. 1. 31. 2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 웨딩의 전당에서 1살 연하 강주희씨와 웨딩마치를 울린 신승환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신부 강씨는 네일아티스트로, 두 사람은 지난 2005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오다 이번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날 결혼식에는 장혁, 김종국, 홍경민, 박선주, 송중기, 심태윤, 박수홍 등 600여 명의 지인들이 참석,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주례는 박찬종 전 국회의원이 맡았으며, 장혁이 사회를, 박선주 김종국 홍경민이 축가를 불렀다.

두 사람은 결혼식 직후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서울 서부이촌동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신승환은 배우 차태현의 매니저 출신으로,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해 영화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연애소설', '이태원 살인사건', KBS 2TV '최강칠우', MBC '다모'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영화 '이태원 살인사건'에서 첫 주연을 맡아 연기했다.

< 사진제공=라엘웨딩 >

[관련기사]☞ 신승환, 장혁 등 600여 하객 축하속 결혼(종합)'새신랑' 신승환 "3명 낳아 국가에 이바지하겠다"[★포토]신승환, '행복하게 살게요'[★포토]'새신랑' 신승환의 늠름한 포즈▶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머니마켓) 돈이되는 증권정보 '오늘의 투자전략'munwansik@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