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석룩' CF스타 곽민석, 빈티지 스타일링 비법 大공개

2010. 1. 28.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석룩'으로 유명한 CF스타 곽민석이 남다른 스타일을 공개한다.곽민석은 Mnet '트렌드 리포트 필'에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빈티지 스타일링 비법을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렌드 리포트 필'의 입담꾼 스타일리스트 이윤정이 패션 플리마켓(벼룩시장)에 방문해 빈티지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 '빈티지'란 오래된 좋은 포도주처럼 포근한 느낌을 주는 의상 또는 제품을 뜻하는 말이다.

평소 빈티지의 여왕으로 잘 알려진 이윤정은 80년대 풍의 개성있는 데님재킷, 독특한 프린트의 점퍼, 파워숄더 드레스 등 다채로운 빈티지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한편 이윤정은 민석룩의 스타 곽민석을 플리마켓에서 우연히 만나 그의 애장품 모자를 구입하는 등 빈티지 마니아로서의 참모습을 뽐낸다.

이와 함께 '트렌드 리포트 필'의 터줏대감 디자이너 하상백은 그의 쇼룸을 특별 공개, 꽃미남 아이돌그룹 샤이니 무대 전용 의상, 손담비의 '토요일 밤에' 뮤직비디오 촬영 드레스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핫한 아이템을 소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1월 28일 자정 방송.[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