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 이지혜-소녀시대 태연, 닮은꼴 사진 화제

입력 2010. 1. 18. 22:08 수정 2010. 1. 18. 2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그룹 샵(S#arp)의 보컬 출신인 이지혜가 4년 만에 솔로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했다.

타이틀곡 '눈물아 제발 멈춰줘'는 발표하자마자 모든 음악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올라갈 정도로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이지혜는 노래뿐 아니라 외모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인기 절정의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과 닮은꼴이라는 것.

사진을 보면 실제로 이지혜의 어릴 때 모습을 연상시킬 정도로 비슷한 느낌을 자아낸다고. 네티즌들은 "태연이 더 나이가 들면 이지혜와 비슷해지지 않을까?"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지혜는 23일 KBS 스타골든벨에 출연하면서 새로운 앨범에 대한 소식과 그동안의 에피소드에 대해서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눈물아 제발 멈춰줘'는 이현도가 만든 그룹 디베이스(D.bace)의 멤버이자 임창정의 피처링곡인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다'로 성공적인 솔로로도 활동 중인 실력파 래퍼 JED(제드)가 피처링을 해 주목을 끌고 있다.(사진제공: 케이피 컨텐츠/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샤이니 온유 "고3 때 성적이 전교 2등이었다" ▶ 송승헌 "소지섭 첫인상 좋지 않았다" ▶ '1박 2일' 김종민, 가거도 낙오…예능 적응 훈련기 ▶ 웹툰 만화가 윤서인, 소녀시대 성적 희화화 논란 ▶ 2AM + 2PM =원데이, 이들이 사랑받는 이유는? ▶ 2010년 '뉴 완판女' 신세경, 그녀의 비결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