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제국의 아이들 황광희 "저 엄청 귀엽죠?"

2010. 1. 13. 23: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대선 기자]제국의아이들(문준영, 임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데뷔곡 '마젤토브'(Mazeltov)와 앨범 수록곡 '러브코치'(Love Coach), '뉴스타'(New Star)는 물론 멤버들의 개인무대를 선보이며 그동안 50회가 넘는 전국 윙카 공연을 통해 다져진 실력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그동안 연습생 생활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주기 위해 9명 멤버들 모두 하루 종일 연습실에서 구슬땀을 흘렸다"고 전했다.

제국의아이들은 지난 7일 데뷔 곡 '마젤토브'(Mazeltov)를 공개했으며,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정식 데뷔한다.

한편 최근 의도치않게 브아걸 제아 동명논란에 휩쌓였던 'ZE:A'(제국의아이들)은 지난 8일 그룹 이름에 대해 'ZE:A'로 확정하고 '제아'가 아닌 '제국의아이들'로 읽는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대선 daesunlee@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