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보핍보핍' 후속 '처음처럼' 활동개시

2010. 1. 11. 11: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아라가 '보핍보핍'(Bo Peep Bo Peep)에 이어 후속곡 '처음처럼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티아라는 14일 KBS 2TV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처음처럼'을 무대를 갖는다. '처음처럼'은 히트 작곡가 방시혁의 곡으로, 티아라가 지난 11월말 1집 앨범 'Absolute First Album'을 발매할 당시 '보핍보핍'과 함께 타이틀곡 후보에 올랐던 곡.

당시 팬들의 투표를 통해 '처음처럼'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었으나 티아라의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로의 변신을 위해 '보핍보핍'의 무대를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에 따라 '처음처럼'으로는 지금까지 전혀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으나, 이에도 불구하고 '처음처럼'은 각종 온라인 모바일 음악 차트에서 지속적으로 상위권을 유지하며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한편 티아라의 '처음처럼' 무대에는 한동안 드라마 '공부의 신' 촬영 일정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못했던 지연이 다시 팀에 합류하게 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로 읽는 매일경제 '65+NATE/MagicN/Ez-I 버튼'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