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추소영 "6살 연하 아이돌과 연애했다"

2009. 12. 13. 12: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추소영 미니홈피배우 추소영(28)이 여섯살 연하의 '아이돌 남자친구'를 사귀었던 사실을 공개했다.추소영은 12일 방송된 KBS < 스타골든벨 > 에 출연, '도전! 충격 헤드라인'이라는 코너를 통해 지난 열애를 밝혔다. 그는 "나는 여섯살 이하의 연예인 남자친구를 만난적이 있다"는 충격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욱 놀라운 고백은 당시 추소영의 나이는 스물 셋, 남자친구는 미성년자인 열일곱살이었다는 것. 진행자를 비롯한 출연자들은 "그 당시 아이돌 출신과 사귄게 아니냐?"는 질문공세를 펼쳤다. 이에 추소영은 "그렇다"고 답했다. 하지만 상대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끝내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추소영은 현재 뮤지컬 < 테너를 빌려줘 > 에 출연중이다. 여주인공 메기 역할을 맡아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하고 있다.

< 스포츠칸 온라인뉴스팀 >- 경향신문이 만드는 生生스포츠! 스포츠칸, 구독신청 (http://smile.khan.co.kr) -ⓒ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