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황정음·최다니엘 첫 키스..10번 NG

김겨울 2009. 12. 10. 08: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겨울 기자]

MBC '지붕 뚫고 하이킥'(이하 '지붕킥')의 사각 멜로를 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황정음과 최다니엘이 달콤한 첫 키스를 나눈다.

이들은 오는 11일 방송될 '지붕킥' 66회에서 가슴 설레는 첫 키스를 나누게 된다. 이들의 첫 키스신은 지난 7일과 8일 이틀에 걸쳐 경기 모처에서 진행됐다. 당초 하루 일정으로 예정됐지만 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과 짙어진 안개로 인해 촬영이 이틀 동안 이뤄지게 됐던 것이다.

평소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절친한 사이지만 키스신 촬영에는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10번의 NG 이후 감독의 OK사인을 얻어낼 수 있었다.

초록뱀 미디어 측은 "두 사람 모두 신세대답게 쾌활 명랑한 성격이어서 키스신 촬영도 가벼운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다만 두 사람의 키스신을 질투하듯 갑작스레 연기가 짙어지는 바람에 촬영이 지연되는 해프닝이 있었다"며 "두 사람의 풋풋한 첫 키스신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지붕뚫고 하이킥'은 9일 시청률 조사회사인 TNS미디어 집계 결과 23% 대(수도권 지역) 시청률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하이킥' 이기광 "누나와 사랑? 경험 없어요"'하이킥' 유인나 "제2의 청순글래머? 기뻐요"거침없는 신세경, 광고계도 '하이킥''하이킥'vs'지붕킥', 4각 러브라인 비교분석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72 누르고 NATE/magicⓝ/ez-i"winter@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겨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