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현중, 겨울 목도리 선물하고픈 가수 1위

2009. 11. 13.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현진 기자]SS501 김현중이 겨울 목도리를 선물해주고 싶은 가수 1위로 뽑혔다.음악포털 벅스에서 '겨울 목도리를 선물해 주고 싶은 가수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36%의 득표율을 얻은 김현중이 1위를 차지했다.

김현중은 신종플루를 이겨내고 SS501 멤버로 팬들에게 다시 돌아왔다. 김현중은 가수뿐만 아니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황보와 호흡하며 예능인으로서의 가능성도 보였다. 또 올해 초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윤지후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2위는 김현중과 경쟁하다 아쉽게 1위 자리를 내준 샤이니 민호가 랭크됐다. 샤이니는 지난 10월 세 번째 미니 앨범을 출시해 강렬한 카리스마로 컴백했다. 타이틀곡인 'Ring Ding Dong'(링딩동)은 강렬하고 중독적인 사운드로 샤이니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3위에는 얼마 전 솔로곡으로 데뷔한 2NE1(투애니원) 박봄이 이름을 올렸다. 디지털 싱글 'YOU AND I'는 자신이 힘들 때 곁을 지켜준 이에 대한 영원한 사랑의 맹세를 노래한 가사와 개성 강한 보이스, 넓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박봄의 매력이 어우러진 곡으로 그동안 국내 가요계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여성 R & B 힙합 곡이라 더욱 신선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4위는 드라마 활동으로 바쁜 슈퍼주니어 희철이 차지했다. 슈퍼주니어 맴버들은 하나 같이 재능이 많아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예능인으로서 일찌감치 자리를 잡았다. 최근 희철은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5위는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6위는 오랜만에 컴백한 가수 아이비가 뒤를 이었다.윤현진 issuebong@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