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현 '하이킥' 장악, '거침없이' 이어 '지붕 뚫고' 합류

2009. 10. 24. 1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민정 기자]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유쾌한 형사로 활약했던 배우 윤서현이 속편 '지붕뚫고 하이킥'에 합류한다.

김병욱, 김영기 감독과의 의리로 또 한 번 출연을 결심한 윤서현은 '거침없이 하이킥' 때보다 한층 더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순재 황정음 등이 열연하면서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는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윤서현은 코믹한 체육선생님으로 분해 33회 촬영을 마친 상태다.

윤서현 측은 "코믹한 캐릭터에 집중해 예전 '거침없이 하이킥' 때의 명성을 뛰어넘으려 노력할 것"이라며 의욕을 다졌다.

윤서현은 현재 케이블채널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6'에서도 윤과장 역으로 열연중이며 얼마 전 종영한 SBS 대하사극 '자명고'에서는 정경호의 호위 무사로 등장,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최근에는 내년 초 방송예정인 SBS 대하사극 '제중원'에도 캐스팅 돼 쉴틈없는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ricky337@osen.co.kr

<사진> DS 엔터테인먼트 제공.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