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우vs최불암, 신세 뒤바뀐 두가족 사진공개 '그대 웃어요'

2009. 9. 7. 12: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미혜 기자]SBS 새 주말드라마 '그대 웃어요' 두 가족 사진이 공개됐다.'스타일' 후속으로 오는 9월 26일 첫 방송될 '그대 웃어요'(극본 문희정, 연출:이태곤, 제작:로고스필름)의 포스터촬영이 지난 9월 4일 오후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있었다.

평생을 정길네(강석우 분) 기사로 일하다 은퇴한 만복(최불암 분)의 가족들과 사업이 망해 만복의 집에 얹혀 살게된 정길네 식구들이 모두 모여 가족 사진을 찍었다.

만복의 아들 상훈(천호진 분)과 정길네 식구과 같이 사는 것에 불만이 큰 상훈의 아내 금자(송옥숙 분), 의사인 정경(최정윤 분)을 대학 때부터 사랑해온 상훈네 집안의 자랑인 공학박사 현수(정경호 분)와 정길의 아내 주희(허윤정 분), 프로골퍼 지망생인 정길의 아들성준(이천희 분), 말괄량이 딸 정인(이민정 분)등 대식구들이 모여 가족사진을 찍었다.

한 컷은 운전기사 집에 얹혀 살게 된 건설회사 사장 가족들과 그들을 못마땅해 하는 만복네 가족들의 불편한 심기를 보여주는 장면이고 웃음이 섞인 컷은 점차 화목해 지는 두 가족의 미래를 보여주는 컷으로 드라마의 결말을 엿보게 하는 장면이다.

절대 융화할 수 없을 것 같던 이질적인 두 가족이 사랑을 매개로 마침내 따뜻한 한 가족으로 뭉치게 된다는 '그대 웃어요'는 9월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