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11년만에 '살인마 잭'으로 뮤지컬 도전

김건우 2009. 8. 25. 0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건우 기자]

가수 겸 배우 안재욱이 '아가씨와 건달들' 이후 11년 만에 뮤지컬에 도전한다.안재욱은 오는 12월 공연되는 체코 뮤지컬 '살인마 잭'에서 외과의사 다니엘 역을 맡았다. 안재욱의 뮤지컬 출연은 1998년 '아가씨와 건달들' 이후에 11년 만이다.

'살인마 잭'은 1888년 최소한 다섯 명의 매춘부를 엽기적인 방법으로 살해한 연쇄살인범을 소재로 한다. 안재욱은 극중 사랑하는 여자 때문에 원치 않는 살인에 동참한 다니엘을 연기한다.

이에 뮤지컬에 한류 바람이 불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안재욱은 일본 중국 대만 등지에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원조 한류스타다. 그동안 영화 음반에는 한류 바람이 불었지만 뮤지컬에서는 뚜렷한 성과를 보인 적이 없다.

'살인마 잭' 관계자는 "안재욱은 아시아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다. 기존 뮤지컬과 차별화돼 한류 바람을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한편 런던 강력계 수사관으로는 민영기가, 살인마 잭으로는 김원준 최민철이 발탁됐다. 런던 타임즈 기자 먼로 역은 김법래가 연기할 예정이다.[관련기사]☞ 안재욱, 19일 한일서 미니앨범 발표..유진과 듀엣유진 "'편한' 안재욱, 남자로는 느껴본 적 없어"안재욱, '수익금청구소송' 前소속사에 승소안재욱, 성대 낭종 수술..앨범 준비 '차질'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72 누르고 NATE/magicⓝ/ez-i"

jai@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우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