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계속 지켜봐 주세요' [티아라 1박2일]

2009. 8. 15. 16: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기석 기자]최근 각종 화제 속 데뷔한 6인조 여성그룹 티아라(소연 보람(본명 전보람) 큐리 지연 효민 은정) 멤버들과 뉴스엔 취재진이 '1박2일'간 동행 취재에 나섰다.

티아라는 최근 데뷔 타이틀곡 '거짓말'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아라는 특히 15일과 16일 지상파 방송 음악 프로그램에서 과거 인기 여성그룹 SES와 핑클로 깜짝 변신한다.

티아라는 8월 15일 MBC '쇼! 음악중심'과 16일 SBS '인기가요'에서 각각 SES와 핑클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상황이다.

'쇼! 음악중심'(음중)에서는 SES '아임 유어 걸' 무대를 펼친다. '인기가요'에서는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때문에 티아라는 노래뿐 아니라 안무와 의상 콘셉트까지 최대한 살려 완벽한 무대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티아라는 "SES와 핑클은 누구나 인정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이다. 대선배님들의 곡을 선보이게 돼 너무 영광이다"며 "선배님들에게 누가 되지 않는 훌륭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아라 타이틀곡 '거짓말'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인터넷 TV 서비스 곰TV 집계 결과, 8월 12일 오전 11시 현재 티아라의 '거짓말' 뮤직비디오는 104만7,500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7월 29일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 지 2주 만에 곰TV를 통해서만 100만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티아라의 '거짓말'을 감상한 것.

곰TV 측은 "곰TV를 통해 뮤직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최초로 신인의 뮤직비디오가 2주 만에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티아라의 인기를 입증하는 결과다"고 말했다.

박기석 nicepk@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