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대표 그룹 '쿨' 30일 서울시작 전국투어

2009. 8. 8. 1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대표 그룹 '쿨'이 오는 30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9월말까지 부산과 대전 대구 전주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쿨은 최근 정규 11집 음반을 들고 약 8개월만에 컴백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공식 방송 활동을 마무리하는 즈음 전국투어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기로 한 것. 이미 전국투어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지방 팬들과 공연 기획자들의 콘서트 추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재훈 김성수 유리 등 쿨 멤버들은 "연인이든, 솔로든, 남녀노소 누구나 볼 수 있는 공연을 만들어 모든 사람들이 즐겁게 돌아갈 수 있게 하겠다"며 강한 다짐을 밝혔다.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는 무대 디자인은 물론 기존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형무대도 선보인다.

특히 역대 어떤한 게스트보다 화려한 게스트가 동원될 예정이다.서울 공연은 30일 오후 6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부산 공연은 9월 5일 예정돼 있다.

홍동희 기자(mystar@heraldm.com) [인기기사]

홍석천, 코펜하겐 게이올림픽에서 연설

2NE1, 첫 데뷔 앨범 10만장 돌파 눈앞

MC몽 '유희열의 스케치북' 서 환상공연

그룹 LPG, 시원한 'S라인' 비키니 몸매 눈길

이민우 입대전 마지막 콘서트… "깜짝 선물 기대하세요".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