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TV 데뷔 원더걸스, 기립박수 뜨거운 반응 '감격'

2009. 7. 21. 1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더걸스가 미국 전역에 방송되는 공중파 방송에 데뷔했다.원더걸스는 7월 20일 오전 10시(현지시각) 방송되는 Fox TV의 웬디 윌리엄스 쇼에서 자신들의 히트곡인 '노바디'(Nobody)를 부르며 미국 시청자에게 생방송으로 첫 인사를 했다.

원더걸스는 한국에서 활동하던 때와 똑같은 의상, 무대 장치, 노래로 진행자인 웬디 윌리엄스 뿐만 아니라, 방청객,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아시아의 센세이션이자 빅스타의 첫 미국 TV무대라는 웬디 윌리엄스의 소개와 함께 무대에 오른 원더걸스는 영어 버전의 '노바디'를 열창했으며 방청객은 기립 박수로 웬디 윌리엄스는 굉장하다(Fabulous)라는 말을 연발하며 원더걸스 멤버들을 포옹하며 화답했다.

멤버 자신들을 소개한 원더걸스에게 웬디 윌리엄스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How you doin'?"을 한국어로 어떻게 말하냐고 물어 원더걸스는 우리말로 "안녕하세요"라고 가르쳐 주기도 했다.

이어 웬디는 원더걸스가 오프닝 무대에 오르고 있는 조나스 브라더스에 대해설명하며, 조나스 패밀리와 원더걸스에 대해 부연 설명하고, 그들이 아버지인 케빈 조나스가 원더걸스를 매니지먼트하고 있는지 물었다.

JYP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원더걸스는 무대가 끝난 후 이 날 쇼의 게스트였던 지미 펄론, 진행자인 웬디 윌리엄스와 함께 대기실에서 인사를 나누며 이야기를 나누었다"며 "특히 웬디 윌리엄스는 원더걸스 멤버들에게 계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원더걸스는 "무대를 준비하며 긴장되고 설레였지만,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뜨거운 미국반응에 고조된 소감을 밝히며 "항상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활동하는 원더걸스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조나스 브라더스의 전미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며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