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드라마 'M' 심은하 아역 유신애, 늘씬한 각선미 자랑 이제 숙녀에요~

2009. 5. 18.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손은서 장경아 오연서 송민정 유신애 주연 영화'여고괴담 다섯번째 이야기-동반자살'(이하 여고괴담5, 감독 이종용/제작 ㈜씨네2000) 제작보고회가 18일 오후 2시 서울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렸다.

손은서는 최근 이성교제를 시작하면서 고민이 생기기 시작한 평범한 여고생 소이 역을 맡았으며 오연서는 항상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우등생 유진 역으로 분했다.

장경아는 유진(오연서 분)과 전교 1, 2등을 다투던 모범생 언주 역으로 출연한다. 송민정은 평소에는 밝고 천진난만한 성격이지만 술을 마시면 자신을 폭행하는 아버지 밑에서 자란 스트레스 탓에 발랄한 면과 심약한 면이 공존하는 여고생 은영 역으로 분했다.

유신애는 자살한 언니 언주와 같은 학교에 다니는 정언 역으로 캐스팅됐다.'여고괴담 다섯번째 이야기-동반자살'은 죽을 때도 함께 하자는 피의 우정을 맹세한 친구들 중 한명이 먼저 자살을 한 후 남겨진 친구들에게 찾아온 의문의 죽음과 공포를 그린 호러물로 오는 6월 18일 개봉된다.

정유진 noir1979@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