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의대생 도전기 시청률 '활짝'

양승준 2009. 4. 24. 1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닥터 몽, 의대가다'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가수 MC몽의 좌충우돌 의대생 도전기에 시청률이 웃었다.24일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23일 첫 방송된 케이블 음악 채널 '닥터 몽 의대가다'는 0.92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케이블 프로그램 시청률 '대박' 기준이 1%인 것을 감안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셈이다.

'닥터 몽, 의대 가다'는 가수 서인영이 국내 명문대학인 카이스트의 정식 청강생으로 대학 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된 '서인영의 카이스트'의 2탄. MC몽이 엄숙한 의대에서 겪게 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가감 없이 보여준다.

▲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닥터 몽, 의대가다'

시청자 반응도 나쁘지 않다. 네티즌은 프로그램 게시판 및 각종 연예 게시판에 "대박이다", "너무 재미있다" 등의 글을 올리며 호평을 내놓았다.

한편, MC몽은 23일 방송에서 "면접을 보면 볼수록 더 의대에 가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라. 솔직히 처음엔 장난처럼 시작을 했던 거 같은데 오히려 면접을 통해 스스로를 되돌아 보는 기회가 됐던 거 같다"며 "하지만 정말 날 원하는 곳이 한 곳도 없을까 봐 너무나 불안하다. 왜 진작 공부를 하지 않았을까 후회까지 밀려올 정도"라고 말해 의대 입성이 쉽지 않음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 가수 MC몽

▶ 관련기사 ◀

☞서인영, 의대 간 MC몽에 조언..."연예인이란 생각을 버려"

☞MC몽, "의대 청강생 면접 가니 '1박2일' 촬영인 줄 알아"

☞MC몽, 의대 갈 수 있을까...'서인영의 카이스트' 2탄 스타트!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