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랑' 리키김 웨딩사진 공개 '사랑에 푹 빠진 미소'
2009. 4. 16. 10:01
[뉴스엔 윤현진 기자]오는 5월 뮤지컬배우 류승주와 결혼식을 올리는 혼혈배우 리키김이 화보같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마치 한 편의 화보집을 보는 듯한 웨딩사진들 속에서 리키김과 류승주는 서로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과시하며 감각적인 표정과 스타일리시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몇 장의 사진들은 배우 커플답게 역동적인 자세로 생동감이 넘치는 연기를 해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리키김은 5월 4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씨어터홀에서 4살 연상의 뮤지컬배우 류승주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태희와 함께 출연한 광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리키김은 이후 SBS '온에어'에서 오승아(김하늘 분) 친구 에이든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MBC 드라마 '기적'과 영화 '쉿! 그녀에겐 비밀이에요'에도 출연한 바 있다. 또 리키김의 예비신부 류승주는 2008년 뮤지컬 '나쁜 녀석들'로 데뷔한 후 현재 뮤지컬 '드림걸즈'에 서 미셸 모리스 역으로 출연 중인 뮤지컬 배우다.
(사진제공=루빈 오페라 스튜디오)윤현진 issuebong@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