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녀 맞아?" 유채영, 파파라치 화보 화제

2009. 3. 27. 22: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이인경] 유채영이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유채영은 4월 초 10년 만에 음반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유채영은 최근 앨범 자켓 사진을 찍었으며 세련된 패션 감각을 발휘했다. 모던한 도심을 배경으로 소소한 일상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파파라치 컷으로 담아냈다. 그동안 과장된 표정이나, 유부녀 이미지를 강조한 코믹한 모습을 보여줬으나 이번 화보에서는 시크한 패션 스타일에 중점을 뒀다.

소속사인 봄날 엔터테인먼트 측은 "솔직한 행동과 표정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섭외 1순위'로 맹활약 중인 유채영의 색다른 면을 부각시키려 했다. 가수로서의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야 하는 유채영에게는 꼭 필요한 작업이었다"고 밝혔다.

유채영은 "많은 분들이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유채영'을 좋아해주시지만, 코믹한 이미지만을 가지고 음악 무대에 설 수는 없는 일이라 많이 고민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사진 촬영은 유채영에게 이런 면도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는 첫 단계"라고 덧붙였다.

유채영은 경쾌한 댄스곡을 컴백 타이틀 곡으로 정하고 지난 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4월 초 음악 프로그램 출연을 시작으로 가수 활동을 펼친다.

이인경 기자[best@joongang.co.kr]

10년만에 가요계컴백 유채영, 앨범이미지컷 전격공개

[단독] 박진영, 결혼 10년 만에 이혼

소속사 전 직원 단독 인터뷰 "장자연 자살전 문건유출 고민"

보아,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200 진입

김하늘 "처음 강지환과 열애설 듣고 '푸핫'"

콤팩트 IS일간스포츠, 재미씨가 낸 퀴즈풀고 노트북 받자!

중앙 엔터테인먼트&스포츠(JES)

- 저작권자 ⓒJE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