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오원빈 대체 새 멤버 송승현 공개

2009. 1. 29.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꽃미남 아이돌 밴드 FT아일랜드가 새 멤버를 공개했다.탈퇴를 선언한 오원빈을 대신할 새 멤버는 올해 18세의 송승현. 송승현은 키 180cm에 60kg의 호리호리한 몸매의 소유자로 샤프한 매력을 지닌 미소년이다. 오원빈의 뒤를 이어 팀에서 기타와 보컬, 랩을 맡게 된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인 F & C 뮤직측은 "FT아일랜드가 10대 보이밴드라는 점을 감안해 실력과 더불어 감성이고 발랄한 이미지를 모두 갖춘 송승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FT아일랜드에 합류하게 된 송승현은 "팀에 합류한 지 얼마 안돼 모자란 점이 많다. 기존 멤버들에게 뒤쳐지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새 앨범을 열심히 준비해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FT아일랜드는 오는 2월 중순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한국아이닷컴 모신정 기자 msj@hankooki.com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