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을 쏘다' 양희성, 오늘(2일) 동갑내기 회사원과 화촉

최은영 2008. 11. 2.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일 웨딩마치를 울리는 개그우먼 양희성과 동갑내기 회사원 소모씨.(사진=듀오웨드)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죄민수의 여인' 개그우먼 양희성(32)이 오늘(2일) 진짜 사랑을 찾아 웨딩마치를 울린다.

양희성은 2일 오후 4시 서울 마포 서울가든호텔에서 동갑내기 회사원 소모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양희성은 소씨와 지난 1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교제 10개월만에 초고속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 주례는 선배 개그맨 정재환이 맡았으며, 사회는 MBC '개그야'의 인기코너 '최국의 별을 쏘다'에서 양희성과 함께 호흡을 맞춘 조원석이 맡는다. 축가는 개그우먼 김미려와 개그맨 강일구가 부른다.

양희성은 결혼식 후 하와이로 4박6일간 신혼여행을 떠나며 신접살림은 서울 당산동에 마련했다.

KBS 공채 개그맨 15기 출신인 양희성은 MBC '개그야'의 '최국의 별을 쏘다' 코너에서 '죄민수' 조원석의 연인 '양만근' 역으로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이후 2007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 부문 여자 우수상과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는 MBC '개그야'와 라디오 및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 관련기사 ◀

☞[포토]'11월의 신부' 양희성, '내 인생에 죄민수는 바로 당신'

☞[포토]양희성, 형식파괴 웨딩사진 공개...'당신이 쏜 별에 맞았어요'

☞개그우먼 양희성 '저도 결혼해요'...웨딩사진 공개

☞'죄민수의 여인' 양희성, 11월2일 화촉..."진짜 사랑 찾았어요"

☞'죄민수의 여자' 양희성-명품남 조현민, 신인 니모 뮤비 노개런티 출연

▲ 2일 웨딩마치를 울리는 개그우먼 양희성과 동갑내기 회사원 소모씨.(사진=듀오웨드)

▶ 관련기사 ◀

☞[포토]양희성, '제 신랑 농구선수 우지원 씨 닮았어요~'

☞[포토]양희성, '(김)지선 언니 뒤이어 '다산' 할게요~'

☞[포토]양희성, '첫날밤 위해 팩소주 준비했어요!'

☞[포토]'새신부' 양희성, '섹시하게 좀 찍어주세요~'

☞[포토]'죄민수의 여인' 양희성, '11월의 신부 됐어요~'

<저작권자ⓒ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