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 나들이

2008. 10. 1. 0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지연 기자]

다국적 아이돌그룹 유키스(U-kiss) ⓒ송희진 기자 songhj@

최근 각종 음악방송으로 맹활약 중인 다국적 그룹 유키스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 나들이에 나선다.

유키스는 1일부터 약 한 달간 케이블채널 ETN에서 제작되는 '유키스의 키스 더 드림'이라는 스페셜 프로그램을 통해 솔직한 모습을 공개한다.

유키스는 이 프로그램 촬영 과정에서 끼 많은 다국적 멤버들이 쏟아내는 멤버들 간의 문화차이와 연습과정부터 방송현장 등 카메라를 통해 멤버들 개개인의 성격, 취미생활까지 좌우충돌 에피소드 등을 낱낱이 공개할 계획이다.

유키스 측 관계자는 1일 "다양한 국적의 멤버들이 섞여 있어 그런지 문화 차이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들이 많다"며 "꾸밈없는 모습이 많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유키스는 첫 데뷔 싱글 타이틀곡 '어리지 않아'로 활동하고 있다. 3일에는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2008 아시아송 페스티벌' 전야제에 한국을 대표하는 신인가수로 출연한다.

[관련기사]☞ 신인그룹 샤이니·2PM·유키스‥'아송페'서 맞대결샤이니·유키스‥'아시아송페스티벌' 전야제 출연'유키스' 김기범 "친형 김형준, 부담이자 자극제"'89~94년생 다국적그룹' 유키스 "교복CF 찍어봐야죠"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butthegirl@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지연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