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윤정수, 원투와 '옆집돌' 변신 CF 찍어..

입력 2008. 8. 21. 16:56 수정 2008. 8. 21.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스 듀오 원투가 쿨의 김성수, 개그맨 윤정수 등과 함께 모 통신사 광고 모델로 함께 발탁돼 화제다.

원투 등 이들 네 사람은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맞춰 '옆집돌(옆집 편안한 아저씨돌)'의 진면모를 보여줬다.

촬영 중간 쉬는 시간마다 쿨의 김성수와 원투 멤버 송호범 그리고 개그맨 윤정수는 최근 유행하는 테크토닉 댄스를 쉬지 않고 추며 촬영 스태프들에게까지 춤을 가르쳐 주체할 수 없는 자신들만의 끼와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원투의 또다른 멤버 오창훈도 촬영 장면에서 각종 코믹한 상황극을 연출해내 눈길을 모았다.

최근 경쾌한 댄스곡 '개과천선'에 이어 '옆집돌'이라는 별명으로 인기몰이 중인 원투는 21일 "첫 광고촬영이라 설레고 떨렸다"며 "많은 팬들의 사랑으로 이번 광고도 찍을 수 있었다"고 첫 광고촬영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월드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관려기사

'전국구 가수' 소명, 성인가요계 정상 우뚝

비상! FT아일랜드, '음원 유출' 경계령

나몰라 패밀리 '사랑이 그렇게 쉬워' 온라인 인기 폭풍

박시후, 한채영과 '앙드레 김' 패션쇼 선다

'명랑 히어로' 김성주·이경규, '윙크 용대' 만난다

[ⓒ 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블로그로 만나는 2008 베이징 올림픽

에코피아-가평마라톤대회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