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길,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 출연

2008. 7. 28. 08: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오미정 기자]

탤런트 강남길(50)이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강남길은 크로스오버 미녀 보컬 그룹 '투지(Twoji)'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널 사랑해'로 뮤직비디오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강남길은 28일 서울 태릉 세트장 등지에서 진행되는 이 뮤직비디오 촬영에 합류해 극중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출연한다.

강남길의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은 투지의 음반 제작자인 성우 김영민과의 친분에 의해 이루어졌다. 김영민과 강남길은 서로의 속내를 털어놓는 단짝 친구. 강남길은 MBC '춘자네 경사났네' 등 드라마 출연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는 가운데에서도 김영민의 음반 제작 소식에 흔쾌히 힘을 보탰다.

'투지'는 일렉트로닉 악기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여성 3인조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리더 지혜는 일렉트로닉 마림바, 이안은 일렉트로닉 첼로, 이현은 일렉트로닉 드럼을 각각 연주한다. 타이틀곡 '널 사랑해'의 가사는 김영민이 직접 썼다.

이들은 음반 녹음, 뮤직비디오 제작 등 일정을 마치고 8월 말 께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omj@cbs.co.kr

강남길의 '달수' 시리즈, 시청률 효자

강남길, '완벽 영어회화' 실력으로 출연제의 봇물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컷뉴스 베이징올림픽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