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 주희, '달콤한 나의도시' 카메오 출연

2008. 7. 10.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비키니 동영상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그룹 에이트의 주희가 연기에 도전해 화제다.

주희는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SBS '달콤한 나의 도시'에 카메오 출연, 오는 11일 전파를 탄다. 에이트는 이 드라마의 OST를 부르기도 했다.

주희는 극중 주인공 오은수(최강희 분)의 절친한 친구로 나오는 남유희(문정희 분)가 뮤지컬 오디션에서 맞붙게 되는 라이벌 역을 맡았다. 남유희는 뮤지컬 배우를 꿈꾸며 대기업을 뛰쳐나온 인물이다.

주희 측 관계자는 10일 "주희가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 댄스를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 늦게까지 개인 트레이너와 연습했다"며 "다행히 주희가 데뷔 전 백업 댄서로 활동하는 등 춤에 있어서는 일가견이 있는 만큼 이번 장면을 소화하는데 별 무리가 없었다"고 밝혔다.

주희는 이번 카메오 출연에 대해 "주제가를 부른 인연도 있지만, 원래 너무 좋아하는 드라마라 즐겁게 촬영했다. 스트레칭 장면에 양 무릎에 시퍼렇게 멍이 들었지만 아픈 줄도 몰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이트는 후속곡 '아이 러브 유'와 함께 '달콤한 나의 도시' OST로 인기 몰이 중이다.

[관련기사]☞ '에이트' 주희 비키니 몸매, 네티즌 후끈에이트, '소녀시대' 제시카와 입맞춤..피처링 열풍잇나에이트, '달콤한 나의 도시' OST로 도약나선다에이트 "노래로 승부한다. 끝까지 가보자"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butthegirl@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지연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