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 양소은' 민서현..<뮤직뱅크> 새 MC 발탁

2008. 5. 21. 1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안 손연지 기자]

◇ KBS <뮤직뱅크> 새 MC로 나서는 민서현 ⓒ 멘토 ent.

SBS 화제작 <온에어>에서 극중 진상우(이형철 분)와 장기준(이범수 분) 사이 의문의 여인 양소은으로 깜짝 등장해 단번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탤런트 민서현이 MC로 발탁되는 행운을 안았다.

타블로와 김성은이 진행을 맡았던 KBS <뮤직뱅크>의 새 MC로 발탁, 김성은의 바통을 이어받아 타블로의 새 짝으로 MC 호흡을 맞추게 된 것.

방송사 측 한 관계자는 "김성은의 자리를 연예계 샛별로 주목받는 민서현이 대신 하게 됐다. 구두상 계약이 이뤄진 상태로 아직 계약서에 도장을 찍진 않았으나 나 결정된 것과 다름없다"며 "민서현은 내일 첫 녹화에 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가수 이수영의 뮤직비디오 ´Grace´에서 이준기의 연인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민서현은 드라마 <인생이여 고마워요>, <레인보우 로망스>, <커피프린스 1호점>, <하이에나> 등에 단역 카메오로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경험을 쌓아왔다.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화제작 MBC <뉴하트>에 이어 <온에어>로 확실하게 두각을 나타낸 민서현은 최근 방영을 시작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스포트라이트>에도 캐스팅, 극중 수습기자 '엄세희 역'을 맡아 ´이순철 역´의 진구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시청자들의 큰 관심 속에 MC로도 안방 신고식을 치르게 된 그녀는 CF계 블루칩으로도 부상, 올해 더욱 큰 인기가 예감되는´스타 유망주´다.

단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민서현이 MC 데뷔를 계기로 안방극장에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관련기사]

☞ '카메오 단골' 민서현, MBC <스포트라이트> 전격 캐스팅

☞ 김성은 눈물 ´뮤직뱅크 하차 아쉬워´

☞ '악녀' 민서현, 이번에는 슈퍼주니어 김기범의 여인!

syj0125@dailian.co.kr

-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