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베이스' 송지훈 "고교 후배 김희철, 고마워"

2008. 3. 9. 13: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년만에 컴백한 그룹 '디베이스'의 송지훈(28)이 고교 후배인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송지훈은 최근 노컷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김희철은 원주기계공업고등학교 후배"라며 "얼마 전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을 때 MC인 김희철이 디베이스 무대가 끝난 후 우리의 '셔플댄스'를 추어 보이며 응원했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지난 2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디베이스의 타이틀곡 'Somebody'의 무대 후 "디베이스의 멤버 중 한 명이 고등학교 선배다. 나도 댄스가 좀 된다"며 디베이스의 '셔플 댄스'를 따라 춰 눈길을 끌었다.

송지훈은 "김희철이 방송국에서 먼저 내 고교 후배라고 인사하더라"며 "참 고마운 후배"라고 칭찬했다. 그는 "원주에서는 연예인 활동을 하는 사람들을 서로 잘 안다"며 "나 역시 후배인 김희철이 슈퍼주니어로 활동 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 더 잘 됐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한편 디베이스는 김희철과 함께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인 신화 출신 김동완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했다.

디베이스는 "이번 앨범이 나오기까지 김동완이 많은 도움을 줬다"며 "숙소에 냉장고도 사 줬고 첫 방송 때 자신의 팬들과 함께 녹화장에 와서 응원도 펼쳤다"고 말했다. 김동완은 디베이스가 라디오에 출연했을 때 전화연결을 해 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디베이스는 "도움을 주는 선후배 가수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라도 더 열심히 가수 생활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2001년 '모든 것을 너에게'로 데뷔한 디베이스는 최근 원년 멤버 5명 가운데 2명인 송지훈과 김환호가 그룹을 재결성해 싱글 앨범 '디베이스 - 시즌2'로 컴백했다. 싸이가 작사·작곡한 'Somebody'는 온·오프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베이스 "밑바닥까지 갔다와서 두려운게 없어요"

김희철, '황금신부' 연인 한여운 '영화 대박' 응원

김희철·장근석, SBS 인기가요 '남남 MC' 발탁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오미정 기자 omj@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