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과 매니저로 만나 부부로..이선진-김성태 웨딩 사진 공개

2007. 12. 31. 1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1월의 신부' 수퍼모델 출신 탤런트 이선진이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이선진은 7년간 매니저를 맡아온 2살 연상의 김성태 씨와 5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선진은 지난 21일 서울 센트럴시티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매니저와 연예인 사이라는 선입견 때문에 5년 동안 연애 사실을 비밀로 부쳐야 했다"고 말한 바 있다.

결혼식은 내년 1월 27일로 사회는 탤런트 류진이 축사는 김명민이 맡기로 했다.

이선진은 지난 1995년 수퍼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뒤 모델과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그동안 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 '불량커플', 영화 '내 머리속의 지우개' 등에 출연했다. 약혼자 김성태씨는 현재 독립해 엔터테인먼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 두정아 기자 violin80@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segye.com

ⓒ 세계일보&세계닷컴(www.segye.com),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