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선택 12월 31일] 노주현, 기부 위해 애견 경매 外

2007. 12. 30. 17: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제비타민 (KBS2 오후 8.50)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포인트 기부편'에 탤런트 노주현이 출연한다. 자신이 아끼는 셰퍼드를 경매에 붙어 그 기금을 기부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애견가 노주현의 훈훈한 기부 스토리를 들려준다.

●백회장 사과에 은애 무반응

그 여자가 무서워 (SBS 오후 7.20)

백 회장은 유산을 한 은애의 병실을 찾아 "자신이 잘못했다"며 사과를 건네지만, 은애는 아무 반응도 보이지 않는다. 경표는 백 회장을 위로하고, 백 회장은 "영림을 놀이방 책임자로 내려보내겠다"고 말한다.

●삶의 기적 주인공들 지금은

닥터스 (MBC 오후 6.50)

송년특집으로 선천성 거대모반증을 앓고 있는 13살 소녀 김현아, 선천성 임파부종의 코끼리 다리 청년 이광표씨 등 올 한 해 '미라클'을 통해 생의 기적을 보여준 주인공들을 다시 만나 그간의 소식을 전한다.

●기준, 약혼 사실 밝히기로

김치 치즈 스마일 (MBC 오후 8.20)

을동은 새 모피코트를 입은 은숙을 보고 부러워한다. 을동이 안쓰러운 수영은 을동에게 긴 인조 모피 옷을 한 벌 사준다. 한편 가족에게 혜영과의 약혼 사실을 숨겨오던 기준은 잡지 인터뷰에서 모든 것을 말하겠다고 선언한다.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아이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