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래, 성은에 안무 동영상 선물
[OSEN=이정아 기자] 강원래(38)가 성은(26)의 2'nd 타이틀곡인 '고백, 5초전'의 안무를 동영상을 통해 선물했다.
지난 8일 각종 UCC 사이트에서 화제를 모았던 '성은의 굴욕' 동영상은 안무가 강원래와 성은의 혹독한 안무레슨이 담겨있다. 각종 UCC 사이트에 공개됨과 동시에 7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현재까지 10만 건을 넘기며 여전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강원래는 성은의 열정과 노력에 반해 2'nd 타이틀곡 안무를 선물하겠다고 밝히고 직접 안무연습실에서 레슨 동영상을 촬영했다. 직접 '제작자 강원래'라는 이름으로 한 UCC 사이트에 자신의 새로운 춤을 올려 성은에게 안무와 동영상을 동시에 선물했다.
강원래가 지난 10일 '성은 비공개 신곡 '고백, 5초전' 제작자 강원래'로 올린 동영상은 업로드가 되자마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고 발빠른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각종 UCC 사이트에 강원래의 영상을 유포시키고 있다.
안무팀과 성은이 절묘하게 교차 편집된 이 동영상은 무엇보다 강원래가 직접 촬영에서 편집, 인터넷 업로드까지 진행한 것이라 더욱 관심이 간다.
강원래는 "성은이는 정말 예쁜 후배다. 안무실에서 잠시도 쉬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에 안무가로서 가요계 선배로서가 아닌 성은이 자체에 호기심이 발동했다. 발벗고 나서서 도와주고 싶지만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이것 뿐이라 안무를 선물하게 됐다"며 성은을 아끼는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11월 20일 디지털싱글 'Comeback to winter_키스할거야'를 발매하고 MC, 드라마, 스타샾 모델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성은은 12월 22일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 선다.
happ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