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킴' 김기수, '개콘' 400회 특별 무대서 다리 찢기

2007. 7. 6.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8일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 400회특집에 출연한 개그맨 김기수

'댄서킴' 김기수가 돌아왔다.

김기수는 오는 8일 방송될 KBS 2TV 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연출 김석윤,김상미) 400회 특집 무대에서 과거 '봉숭아학당' 출연 시절에 선보인 '다리찢기'를 재연했다.

김기수는 최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등장음악인 에미넘의 'without me'의 곡이 흘러나오자마자 관객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내며 물 만난 고기처럼 전문 댄서와 함께 등장해 능숙한 스포츠 댄스를 선보였다.

또 다리를 180도로 벌리는 '다리찢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김기수는 녹화를 마친 뒤 "4년 만에 '개그콘서트' 무대에 서니 정말 감회가 남달랐다"며 "관객의 열기 만큼이나 오랜만에 무대를 찾은 개그맨들의 열기도 뜨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기수는 또 "아직까지 '댄서킴'을 사랑해주시고 기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개그콘서트' 400회 특집에는 백재현, 김미화, 유재석, 인순이, 강호동, DJ DOC, 슈퍼주니어, 정형돈 등 초호화 초대손님이 대거 등장한다.[관련기사]

인순이, 유재석, 강호동 '개콘' 깜짝 출연..재치 '반짝'

백재현 "5년만에 '개콘' 무대 너무 설렜다"

강호동-유재석, 개그맨으로 '개콘' 출연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skyaro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