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미스유니버스 톱10 안착..진짜 일내나?

2007. 5. 29. 11: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한국대표 이하늬가 29일 멕시코에서 열린 2007 미스유니버스 선발대회 본선에서 톱 10에 안착했다.

미국 NBC 방송의 생중계로 미스유니버스 선발대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하늬는 각국 77개국 미녀 중 톱 10을 가리는 본선 1차 관문을 통과했다.

이하늬 외에 미스 일본과 미스 미국, 미스 멕시코 등도 톱 10에 들었다. 브라질, 인도, 앙골라, 베네수엘라, 탄자니아, 니카라과 역시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이하늬는 국제미인대회 사이트 글로벌 뷰티스(GB)의 비공식 심사에서 94.58점을 얻어 종합 1위에 올랐고 인터뷰, 전통의상, 가장 아름다운 얼굴, 가장 아름다운 이브닝 가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수영복 심사와 포토제닉 심사에서도 각각 5위와 4위에 올라 상위권 진입을 예고했다.

한편 세계 77개국 미녀들이 참가한 올해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는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열리고 있는 가운데 하늬의 본선 수상 여부 및 한국 최초 미스 유니버스 탄생 가능성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