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열애중 유지태-김효진 4년 전 애틋사진 눈길 쏠렸다

2007. 5. 26. 16: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배우 유지태와 김효진이 열애 중이다.

국내 톱스타인 유지태(31)와 김효진(23)은 지난 2003년 의류 브랜드'카스피' CF에서 첫 만남을 가진 뒤 좋은 선후배 사이를 유지하다 최근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이들의 한 측근은 "두 사람이 최근 지인들에게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며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던 유지태와 김효진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사랑을 나누고 있다. 예쁜 커플인만큼 팬들 역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측근은 이어 "아직 결혼을 말할 단계는 아니다. 더욱이 유지태가 영화 '황진이' 촬영과 홍보로 바쁜 나날을 이어가고 있어 최근 만남이 줄었다. 하지만 두 사람 관계가 소원해진 것은 절대 아니다"고 밝혔다.

특히 얼마전 두 사람은 절친한 친구,선후배들에게 연인관계라는 점을 솔직하게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지태는 오는 6월 6일 개봉하는 영화 '황진이'의 개봉을 앞두고 있고 본인이 직접 출연, 제작한 연극 '귀신의 집으로 오세요'도 인기리에 공연 중이다. 김효진은 차기작을 물색하고 있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