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지, '2007 클로져'로 연극 무대 선다

2007. 2. 27. 14: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미애 기자]신인 연기자 송민지가 연극 무대에 선다.

송민지가 출연하는 '2007 클로져'는 작년 미시탤런트 김지호의 출연과 뛰어난 작품성으로 앵콜 공연까지 연일 매진사례를 이뤘던 대학로 화제작.

이 연극에서 송민지가 맡은 배역은 스트립댄서 지현 역이다. 어디에도 구속받지 않는 자유로운 삶을 살지만 진실한 사랑을 갈구해 결국 사랑에 상처받는 지현 역은 오디션에 응시했던 많은 여자배우들이 탐냈던 매력적인 캐릭터.

송민지는 당차면서도 슬픈 이면을 가진 배역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해석하고 연기해내 그 자리에서 바로 지현 역으로 낙점됐다.

명지전문대 연극영상학과 졸업한 신민지는 대학로 극단 신화에서 객원배우로 'WWW.' 와 '안녕하세요 수녀님' 등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연극 무대에서 탄탄하게 다진 기본기를 바탕으로 또 한 번의 색다른 연기를 펼쳐보이겠다는 각오다.

송민지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톡톡 튀는 리포터로, 최근 영화 '황진이'에서는 송혜교의 기방 동료이자 라이벌인 매향 역으로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orialdo@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