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현중 이상형은 이효리 스타일?

2007. 1. 24. 1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인기그룹 `SS501`의 멤버 김현중이 이상형으로 이효리를 꼽아 관심을 모았다.

22일 진행된 MBC `이재용, 임예진의 기분좋은날` 녹화에서 김현중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주저 없이 "이효리 누나 같은 여자"라고 밝혔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이날 녹화에선 다른 멤버들의 이상형 역시 소개됐다. 짠돌이로 소문난 박정민은 유머 감각있고 통장관리 잘 하는 여자가 좋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통장만도 10 여개가 있다고 밝힌 박정민다운 이상형.

김규종은 보이쉬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여자가 좋다고 털어놨다. 허영생은 지적이며 귀여운 `송혜교`스타일을 이상형으로 꼽았으며, 김형준은 여성스러운 이성에게 호감이 간다고.

한편, 이날 녹화에선 김현중이 한때의 방황을 끝내고 학교로 돌아갔을 때 김현중을 바로 이끌어준 은사와의 깜짝 만남이 이뤄졌다. 바쁜 스케쥴 때문에 찾아뵙지 못해 항상 죄송했다는 김현중은 큰 절을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SS501 개성 다른 다섯 멤버들의 공개되지 않은 솔직발랄한 이야기로 채워진 이번 녹화분은 2월 2일 오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제공)[하수나 기자 mongz11@naver.com]

'가이드 & 리뷰' 방송전문 인터넷 미디어 'TV리포트'

제보 및 보도자료 tvreport.co.kr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