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니 소설 ''내 남자친구에게'' 영화로

2007. 1. 19.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람의 파이터'와 '해바라기'를 제작한 ㈜아이비젼 엔터테인먼트에서 귀여니의 인기 소설 '내 남자친구에게'를 영화화한다.

발표하는 소설마다 10대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는 귀여니의 소설은 이미 '그 놈은 멋있었다', '늑대의 유혹'이 영화화되었지만 이번에 ㈜아이비젼 엔터테인먼트에서 영화화하는 '내 남자친구에게'는 100만 명 이상의 팬클럽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작가 귀여니의 작품 중에서도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오프라인 출판계에서도 큰 돌풍을 일으킨 귀여니의 대표작이다.

특히, 귀여니의 소설을 원작으로 영화화된 작품들인 '그 놈은 멋있었다'와 '늑대의 유혹'이 가벼운 소재와 내용으로 10대 관객들에게만 어필했던 것과는 달리 영화 '내 남자친구에게'는 귀여니만의 톡톡 튀는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로맨스로 10대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오랜 시간 사랑하고, 이별하는 두 연인의 이야기를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그려내어 사랑과 헤어짐을 경험해 본 모든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성숙된 멜로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세계일보 인터넷뉴스부 bodo@segye.com, 팀 블로그 http://in.segye.com/bodo

`빠르고 통쾌한 세상이야기-펀치뉴스`

ⓒ 세계일보&세계닷컴(www.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