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박정민 '누드쇼'?

2006. 12. 21. 13: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그룹 SS501의 박정민이 '누드쇼'를 선보인다. 최근 MBC '느낌표'의 간판코너인 '위대한 유산 74434'에 새 MC로 합류한 박정민은 19일 '느낌표' 송년특집에 맞춰 '유산 되찾기' 특별 광고를 찍었다. 광고는 그동안 무관심 속에 잃어버렸던 유산에 대한 부끄러움을 표현하는 내용. 광고에서 박정민은 함께 MC로 활약하고 있는 조혜련, 서경석, 정형돈과 함께 '누드쇼'를 벌였다.

박정민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상의만 벗으려 했으나 결국 상·하의 모두를 벗고 가운만 걸치게 됐다"면서 "촬영장소가 서울역이라 사람이 많아서 상당히 부끄러웠다"고 웃으며 말했다. 그는 이어 "MC가 예상보다 훨씬 어렵긴 한데, 서울역에서의 촬영이 제일 어려웠다"고 덧붙였다.

뛰어난 언변과 재치로 '느낌표'와 KBB '위기탈출 넘버원' 등 MC로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박정민은 "SS501로서 가수활동은 물론이고, MC와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한편 '언록'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SS501은 후속곡 '포챈스'로 활동을 이어가며, 오는 27일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정규 1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연다.

이혜린 기자

ⓒ 세계일보&세계닷컴(www.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