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의 '미녀는 괴로워', 박스오피스 1위

2006. 12. 18. 0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경호 기자] 김아중 주연의 영화 '미녀는 괴로워'(감독 김용화·제작 KM컬쳐)가 폭발적인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영화시장 성수기 시작을 알렸다.

영화진흥위원회가 운영하는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스크린점유율90%)이 15일부터 17일까지 집계한 통계에 따르면 '미녀는 괴로워'는 54만 6212명의 관객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미녀는 괴로워'는 개봉 첫 주말 50만 이상 관객을 기록하며 그동안 침체에 빠졌던 영화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다.

이 영화는 뚱뚱하고 못생긴 가수가 성형수술을 통해 톱스타로 변신하는 로맨틱 멜로영화다. 성형에 대한 솔직한 생각, 특수 분장에 섹시한 춤과 노래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김아중의 연기가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카메론 디아즈, 주드 로 주연의 '로맨틱홀리데이'는 23만 8521명을 기록해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10만 9438명을 동원한 '미스터로빈꼬시기'가 차지, 로맨틱코미디가 강세를 보였다.

'해바라기'는 9만 8004명으로 4위,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는 8만 5705명으로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미녀는 괴로워'.사진제공=KM컬쳐]

(이경호 기자 rush@mydail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